티스토리 뷰

Trend_ 세상 돌다

감사의 달 5월! 선물이 고민된다면?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4. 29. 15:22
어느새 성큼 다가온 5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어떤 선물을 고를지 고민하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어떻게 사랑을 전할까 생각하며 아침부터 웹서핑을 열심히 해봤네요^^;
이런 저런 뉴스들을 보다보니 어느정도 가닥이 잡히더군요.

특히 신문기사들을 보던 중에 유통 바이어 분이 추천하는 선물 목록이 있었는데요.
참고할만 할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우선 부모님을 위한 선물 아무래도 건강과 관련된 선물들이 많네요.

1. 건강식품
2.주름개선 화장품
3. 안마기, 안마의자, 발마사지기 등
 
(기타) 부모님이 커피 애호가라면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



목록 중에 3위, 안마용품과 관련된 슬픈 기억이 떠오르네요.
작년 어버이날 발맛사지기가 참으로 좋아보여 부모님께 선물을 해드렸었죠.
부모님도 신기해하시며 발을 올리셨는데.........
올린지 3초만에 간지럽다고 도저히 못하겠다고 하신 결과....
저희집 구석탱이에 콕박혀있게 되었답니다.....ㅠ.ㅠ
저라도 좀 써볼까 했는데 역시... 3초를 못견디겠더라구요;;
혹시라도 구입 원하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싸게 넘겨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다음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로는요.

1. 장난감
2. 놀이와 공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IT 기기
3. 책
4. 디지털 피아노
5. 애완 동물

추천목록은 이렇지만 사실, 아이들이 받고싶어 하는 것은 MP3플레이어게임기, 전자사전 등이라는 설명도 함께 있었네요~




어린이들의 지적발달에 도움을 줄 것인가, 아니면 인기를 끌것인가!!!
판단은 직접 맡기겠습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성년의 날 선물!
 
요즘처럼 실용적인 상품이 각광받는 추세에는 ‘향수와 장미꽃’ 은 구식이라는 사실!

20대 안팎 젊은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
넷북전자사전입니다.
이 외에도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막 20대에 접어든 이들에게 선물하기에 좋답니다.
하지만 그래도 '성년의 날' 하면 향수와 장미꽃이 가장 로맨틱할거라고 생각하는 전.... 벌써 늙었나봐요.... 흑....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을 모두 초월하는 궁극의 선물!!!!!
남녀노소 모두가 받고싶어 하는 선물은 역시 핸드폰이라고 하니, 
아무것도 묻지도 않고 따지지 않고 선물해주겠어!! 하시는 분이라면
선물받는 분이 선호하는 핸드폰으로 정하시면 될 듯 싶어요~^^





사족)
선물 관련 포스팅을 하다가 재미로 회사 동료들 30명(20대)을 대상으로 받고싶은 선물을 설문조사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1. 전자기기(핸드폰, MP3플레이어, TV 등) ________  12명
2. 의류(옷, 신발, 가방 등)________________________ 10명
3. 현금, 상품권, 공연티켓_________________________ 4명
4. 이성친구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명

역시 전자기기와 의류가 대세로군요~
1,2,3위 모두 실용적인 것을 보니 다들 똑소리나는 분들이신 것 같네요ㅋㅋ
그리고 이성친구라는 슬픈 답변을 해주신 몇몇분(실명을 거론하진 않겠어요).....ㅠ.ㅠ
5월에는 꼭 성공하셔서 행복한 나날들 되시길 빌어요!!



그럼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로 사랑을 주고받는 5월 되세요~


(이 포스트는 4/29일자 헤럴드경제 기사를 참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