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신동아건설 기업문화 블로그를 오픈하였습니다. 일상의 업무에 지친 직원분들을 독려하고 하루하루 즐겁고 기분좋게 생활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었습니다. 회사의 이야기도 있지만 대개 한번쯤 가볍게 읽고 넘길 수 있는 소프트한 글들로 채워집니다. 가령 음식이라든가 여행, 사진 같은 카테고리가 메인을 이루고, 회사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도 함께 올라갑니다.

블로그 담당자는 홍보팀 이재춘 과장(필명:향긋한 봄)과 신정은 사원(필명:볼땡땡이) 입니다. 그룹웨어라는 공식적인 인트라넷이 있긴 하지만 인트라넷은 업무적으로 활용하시고 머리도 식히고, 새로운 소식도 접할 겸 놀러오셔서 마구마구 댓글 남겨주세요. 물론 실명인증은 하지 않습니다. ^^

<블로그 운영 목표>

1. 신동아건설은 본 블로그를 통해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레 어필하고자 합니다.
2. 기존 일방적인 기업커뮤니케이션 활동의 보완책으로 본 블로그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소식을 전달하겠습니다.
3. 본 블로그를 통해 불특정 다수의 소비자와 함께 쌍방향으로 함께 공유하는 채널로 활용하겠습니다.


<포스팅 주제>

신동아건설 기업문화 블로그의 이름은 '신동아 아일랜드'입니다. 여행, 사진, 음식, 취미, 문화 기타 부서 소식, 현장 소식 등 다양한 글들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현재 필진은 홍보팀 직원 2명이지만 글쓰기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언제든지 필진이 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필진이 되고자 하는 분은 홍보팀 이재춘 과장(spring@shindongah.co.kr)에게 메일주소와 함께 신청해 주세요. 신청 메일주소는 되도록 회사메일 보다 오픈메일(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등)을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진으로 참여하시는 직원분들께는 운영실적에 따라 홍보팀이 마련한 작은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멘트/트랙백 정책>

신동아 아일랜드 블로그는 코멘트와 트랙백 정책을 통해 신동아건설 필진 블로거와 블로그 독자간의 보다 오픈된 커뮤니케이션 마인드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이 블로그의 모든 댓글과 트랙백은 모두 오픈되어 운영됩니다. 단, 블로그 주제와 부합되지 않는 광고성 스팸, 욕설, 외설적인 코멘트의 경우 블로그 필진의 개인 프라이버시와 기업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와 관련된 방문자들의 자유로운 비판 의견들은 항상 경청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블로그 방문자들이 신동아건설 기업문화 블로그를 읽고, 대화에 참여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만약 블로그 운영상의 에러가 발견되거나 제안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블로그 운영팀(spring@shindongah.co.kr)으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