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동아건설이 지난 2007년 11월에 착공을 시작한 현강여자정보고등학교가
5월 13일(수) 드디어 준공식을 했네요.
준공은 지난 2월에 끝냈는데 조금 늦은감이 없지 않은 준공식이었습니다.



현강여자정보고등학교는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에 소재한 학교로 대지면적이 6,412㎡ 정도의 그리 크지는 않은 학교죠.
지하2층~지상6층 규모로 학교에 엘레베이터까지 있더군요.
시골학교를 근근이 나온 저로서는 정말 '상상도 할 수 없는 건물' 이죠. ㅎㅎ
신동아건설은.. 이번 공사를 수주하고 현대의 세련미와 간결함을 건축 컨셉으로 학교를 지었다고 합니다.
이런 건축디자인이 어우러져 학교는 인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학교가 될 듯 하네요.

신동아건설은 이번 안전 및 성실 시공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까지 받았답니다.
준공이 있기까지 애써 주신 건축팀과 외주사업팀에게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짝짝짝!




+ 밖에서 보면 꼭 관공서 같은 포스가 풍기네요


+ 학교강당이 있는 건물입니다.



+ 밖으로 안나와도 연결로를 통해 강당과 교실을 맘껏 오갈 수 있답니다.


+ 중앙광장인 듯 싶은데 꼭 아파트 공원을 닮았네요.


+ 교실도 한 컷.. 살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