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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5일, 신동아건설에서 또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바로 고객관리팀에서 경산 옥곡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에 무상 A/S 행사열었다는 것이었죠!

이번 활동은 신동아건설 고객서비스인 ‘파밀리에 서비스’의 일환으로
입주 후 1년이 지난 파밀리에 아파트 단지를 고객관리팀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공사 하자 처리 및 불편사항 접수 등
내 집처럼 꼼꼼히 점검 해주는 고객 만족 서비스랍니다.

이날 서비스를 위해 고객관리팀원들과 고객봉사반 직원, 협력업체 등 80 여명이 경산 옥곡으로 출발~

작업하기전 기념사진 한번 찍고 시작합니다~




경산 옥곡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는 총 900세대로
지난 1월에 입주를 실시해 단지 조경 및 경관, 입주민 서비스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죠.


이날은 경산 옥곡 파밀리에 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상 A/S 활동을 중점적으로 진행됐습니다. 
심각한 모습으로 A/S 상담을 하고계신 유과장님의 모습에서 프로의 기운이 확확~








그리고 장마철에 대비해 기계장비 상태 점검과 단지청소, 제초작업 등도 함께 병행했는데요. 
종일 더운날씨지만 열심히 해주시는 직원분들~ 멋지셔요!!







고객관리팀 이성규 부장님은
"고객이 불편을 얘기하기 전에 먼저 찾아가 서비스 해 주는 것으로 엄밀히 따지면 Before Service 개념이 맞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해주셨어요~


고객과 하나되어 보람을 나누는 신동아건설이니만큼!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위해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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