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동아건설과 롯데건설이 컨소시엄을 맺고 세종시 4-1생활권 P1구역에 1,,703세대 대단지 아파트를 오는 10월에 분양한다고 합니다. 금강 조망이 예술이고 디자인이 아트여서.. 이름도 '캐슬앤파밀리에 디아트' !!!


입지를 살펴보면

4-1생활권 맨 앞자리에 위치해 있어

M1블록에서는 금강조망이 L2블록에서는 괴화산 조망이 가능한 아파트입니다.

교통, 생활, 자연, 비전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최고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설계공모로 당선된 아파트인만큼 단지 내외부 특화설계가 다양합니다. 입면, 발코니, 커뮤니티, 세대 특화 등 세종시에선 아직 한번도 선보인 적이 없는 '예술적인' 아파트가 들어서는 거죠.

매혹적인 단지설계와, 자연과 조화된 친환경적인 설계, 신개념 커뮤니티 평면 설계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단지 내외부 특화된 내용은 아래 사진을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볼수록 특별한 디자인에 살수록 빛나는 공간, 캐슬앤파밀리에 디아트입니다.

이제 세종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파트를 만나보세요.



아참참 지난 7월부터 세종시 청약제도가 바뀐 건 아시죠?

이젠 세종시에 거주하지 않아도 청약이 가능하고, 운이 좋으면 당첨도 된다는~!!

10월에 분양한다고 하니 청약통장 가지고 계신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를 ^^


자세한 사항은 1522-4111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http://the-art.co.kr 방문하셔서 관심고객도 등록하시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art54)에도 가입해보세요. 아주아주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