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동아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리 306번지 일원에 조성하는'봉담 신동아 파밀리에'가 오는 9월 14일(금) 문을 엽니다. 그동안 분양가 책정 등 여러가지 사업이슈와 주택경기 침체로 인한 분양시기 조율 문제로 분양이 다소 늦어진 감은 있지만 그만큼 더 알차고 꼼꼼하게 준비된 아파트 단지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이 아파트에 대해 잠깐 소개할게요.


사통팔달 교통으로 편리하다!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는 경기, 수도권 광역 교통망 중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봉담동탄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인흥덕고속도로 등 수도권 주요 도로를 경유할 수 있어서 서울 및 전국 어디든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자동차를 이용해 비정체시 80Km로 운행 했을 때 단지에서 봉담IC까지는 3분, 수원까지 6분, 동탄신도시까지 9분에 닿을 수 있답니다.


단지 위치를 구글맵에서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지도에서 보듯이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는 '봉담-동탄간 고속도로'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 봉담IC에서 매우 가깝네요. 봉담-동탄간 고속도로를 타고 동탄까지 가는 시간이 고작 10분도 걸리지 않는다는 얘기이며이는 또한 서울과 수원까지, 더 넓게는 천안, 대전 등 중부지역까지 이동하기가 정말로 수월하다는 뜻입니다.





교육 서비스의 품격이 다르다!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는 봉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교육특화 아파트를 지향합니다. 단지내 EQ놀이터와 어린이도서관, 영어라운지 등이 조성되어 있고 단지 외부에는 화성시 명문고인 봉담고가 인접해 있으며... 수원대, 홍익대(화성캠퍼스), 협성대, 경희대 등이 단지와 가깝습니다. 동화초등학교, 와우중학교, 화성동화중학교 등 초중고 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또 한가지! 이 아파트에 입주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교육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아마도 유수학원의 온라인&오프라인 교육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직 정확히 확정된 건 없지만 봉담 최초 교육특화 아파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입주민 입맛에 맞는 서비스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 이쯤에서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의 사업개요 한 번 살펴볼까요?





단위세대의 특화, 실속을 챙기다!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는 전용면적 84㎡가 총 459세대로 전체세대의 66%를 차지할 정도로 중소형 아파트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총 160세대로 구성되는 101㎡의 경우에는 가변형벽체를 활용한 '알파 룸'을 제공해 주부들이 다목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여기에 총 80세대로 구성되는 125㎡는 '세대구분형' 평면을 선사해 큰 평형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도록 했습니다. 이 아파트가 제공하는 '세대구분형' 평면은 기존 다른 아파트의 그것과 다르게 출입문 자체가 분리되어 있으며 욕실, 주방도 독립적으로 설계,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합니다. 단위세대에 대한 부분은 평면도나 아이소매트릭스가 나오면.. 자세하게 따로 설명을 드리지요. 


오늘은 여기까지만 할게요.

오늘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화성 봉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봉담 최초의 교육특화 아파트인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가 오는 9월 14일(금)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을 개시한다는 사실입니다. 

 

 

다음 블로그는 견본주택을 소개하는 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모쪼록 '봉담 신동아 파밀리에'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참참.. 그리고 아직 '369페스티발'이 진행 중입니다. 일정이 늦어지는 것에 대해 사례하는 마음으로 이벤트 참여하신 모든 분께 소정의 생활용품을 사은품으로 준비했으니 페스티발에도 많이 참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369 페스티발 참여하기 -> http://www.familie-bongda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