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그 유명한 <새마을식당>입니다.
외관에서 복고분위기가 물씬나서 흠칫할만도 하지만 내부는 깨끗하답니다.
이름처럼 가게에 들어갈때에도 국민체조 노래가 나오더라구요.






강남역 부근에만해도 분점이 두군데가 있지만, 점심때나 저녁때가 되면 항상 번호표를 들고 사람들이 북적이더군요.
이렇게 맛집이라고 소문난 이곳의 대표 메뉴는 열탄불고기와 7분돼지김치랍니다.


주문하는 테이블마다 가장 먼저 들리는 말이 "여기 열탄불고기 X인분이요~"
연탄불고기 No~ 열탄불고기랍니다!



이렇게 생고기에 양념이 묻혀져서 나옵니다~



구우면서 살살 양념을 잘 발라줘야죠~
쉐킷쉐킷!! 구워구워!!




하아~ 먹기좋게 잘~구워졌네요.
차돌박이마냥 얇은 고기들이 양념에 잘 저며졌어요~ 훌륭해요!! 굳!!





한대접 가득히 나온 매콤새콤 파절임에
고기 두점~ 그리고 마늘까지 곁들여서 앙~!!





.........................


말이 필요없죠~ 감동의 눈물~










그리고 담백한 맛이 또 일품이라는 소금구이 안시켜먹을 수가 없죠~
신의 손놀림으로 한번만!! 온리원!! 뒤집어서 냠냠~






마지막으로 7분돼지김치를 시킵니다~
돼지고기 넣고 끓인 김치찌개인데 물양이 적네요.
밥에 넣고 슥슥 비벼넣으라고 짭짤하게 만든거죠~ 우훗






흰밥에 김치찌개 넣고~ 김가루 솔솔 뿌려서





혼신의 힘을 다해서 쉐킷쉐킷!!
고기도 먹었겠다 힘이 펄펄이죠~ 비비는건 일도 아니예요ㅋㅋ





이때쯤되면 사진올리는 일도 고역이예요ㅠ.ㅠ 흑흑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 먹은것만 같은 이 새마을식당~
왠만한 동네에는 거의 다 자리를 잡아 십여군데의 분점들이 있죠.
제가 다녀온 곳은 강남 교보타워 뒷골목 서초교보점이었는데요.
지점들마다 맛이 거의 다 비슷하다고 하니 가까우신 곳으로 가시면 될 듯 싶네요~

가격표도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