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시에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2-2 생활권 P1구역 캐슬앤파밀리에(1,944세대)가 '내 집 방문의 날 행사'를 열고 입주예정자들과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행사는 지난 3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에 걸쳐 진행됐는데, 입주예정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단지, 동별로 고객들의 방문일자를 지정해 행사의 혼잡도를 줄여 긴 대기시간 없이 집을 둘러보고 점검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화창한 주말을 맞아 가족단위로 방문하신 고객들도 많았습니다. 아이들은 바가지를, 아버지는 의자와 줄자 등을 준비해 꼼꼼히 확인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이를 보며 회사 직원들은 고객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심혈을 기울여야겠다고 다시 한 번 다짐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깔끔하고 쾌적한 단지 내 조경과 편의시설, 무엇보다도 심각한 하자없이 완공된 세대 내부를 점검하며 큰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입주는 오는 4월 14일부터 시작되는데요, 회사는 사전입주자 행사를 통해 지적된 부분은 신속히 해결하고 잘된 부분은 더욱 잘 가꾸어 고객들이 입주하시는 데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할 계획입니다.

 

캐슬앤파밀리에(세종 2-2 P1구역) '내 집 방문의 날 행사' 현장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