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동아건설(대표 이인찬)이 오는 4월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1-1생활권 L6블럭에 공급할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에 공식 캐릭터를 제작했다고 밝혔네요.


이번 캐릭터는 회사 아파트 브랜드 '파밀리에'를 따서 '파미'와 '리에' 두 종류이며 슈퍼맨과 원더우먼을 이미지 모티브로 사용,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 컨셉에 따라 자연과 가족, 인간이 함께 하는 나눔과 사랑의 '에코 쉐어링' 개념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번 캐릭터를 봉제인형으로도 제작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나눠 줄 계획이라고 하니 관심 가질만 하죠?



왼쪽에 있는 넘이.. '파미'이구요.. 오른쪽 있는 여자 캐릭터가 '리에'입니다. 참 아기자기하고 귀엽죠? ㅎㅎㅎ

신동아건설은 세종시에서 분양을 준비하고 있는 다른 업체와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이번 캐릭터를 제작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앞으로 고객 이벤트 및 광고·홍보 등 프로모션 전반에 이번 캐릭터를 활용, 고객들과 함께 하는 아파트가 되도록 노력할 생각이라네요. 


한편 '세종 신동아 파밀리에'는 지하 2층~지상 17층 총 9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세대가 전용면적 85㎡ 이하(59㎡ 296가구, 84㎡ 242세대)로 구성된 중소형 단지입니다. 회사는 이 단지의 건폐율을 16%대로 낮추고 대부분의 세대를 전면 4-Bay로 구성해 주거 환경을 개선했습니다. 특히 녹지와 조경에 신경을 많이 써 법정 조경면적율 보다 20%가 넘는 약 36%의 조경면적율을 자랑하지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개방형 단지배치로 일조권과 채광성을 높였고, 지상에 주차공간을 없애고 녹지공간을 풍부하게 구성해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를 조성했다고 하니... 괜춘한 아파트 한 채 나올 듯 합니다. ^^


문의는 1899-0065로 하면 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전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