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처럼의 맛집 포스팅이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서래마을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이름은 '그란삐아띠(Gran Piatti)' 이탈리아어로 '큰 그릇' 이라는 뜻이라네요. 




아담한 까페같은 외관입니다. 들어가보죠.






가게 분위기는 이탈리아의 가정집 느낌을 담으려고 한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조명으로 곳곳에 많은 신경을 쓴 흔적이 보이네요.
번드르르한 레스토랑보다는 마음 편한 친구집에 놀러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큰 그릇'이라는 이름답게 그릇들이 참~ 크고 예쁩니다.
음식양이 적다는 이야기들이 있었는데, 그릇이 너무 커서 더 적어 보인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그 날, 많은 인원이 가서 정말 다양하게 음식들을 먹고 왔습니다.



해산물들이 듬뿍 들어간 상콤한 샐러드





누린내가 전혀 없었던 미트볼...스러운 요리입니당




맛있게 늬~끼했던 크림파스타.
이 음식만큼은 호불호가 갈리더군요. 제 입맛엔 딱이던데...
크림파스타라면 자고로 이정도로는 느끼해줘야 합니다ㅋㅋ




해물 토마토소스 파스타. 크림파스타에 이어 입안을 다시 매콤상콤하게~




마지막은 역시 스테이크죠~
고기인만큼 야무지게 냠냠 씹어줘야 합니다.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얼쑤!!






커피잔까지 센스있게 마무리하는군요.





가장 중요한 음식 맛!
★ ★ ★ ★ 
별 4개 이상은 보장하겠습니다~ㅋㅋ 
신선한 재료들 본연의 맛을 살린,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네요.

마음맞는 사람들과 편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그란삐아띠 추천합니다.